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바닥글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 5월 공휴일 관련 업무 일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4-25 08:42
  • 조회수 : 331

안녕하세요. 호야USA 입니다.


5월 공휴일 관련 업무 일정 안내드립니다.



05월 01일 (수)  근로자의 날

 

대교 관세사 : 신고업무만 진행

                      CS, 검사, 통관 미처리업데이트 미진행

ACE 통관장 : 특송센터 및 사무실 최소인원 당직 근무 예정

우체국 : 배송 업무 정상 진행, 민원 처리 업무 처리 불가능

             단, 인천공항 물품 접수는 토요일과 같이 처리 (16:30 까지 집하)

             * 규격외 화물은 02일부터 발송 진행

한국 고객센터 : 정상근무 

 


05월 06일 (월) 어린이날 대체공휴일

 

대교 관세사 : 신고업무만 진행

                      CS, 검사, 통관 미처리업데이트 미진행

ACE 통관장 : 특송센터 및 사무실 최소인원 당직 근무 예정

우체국 : 배송 및 민원 처리 업무 휴무

한국 고객센터 : 휴무 (=> 안내에 오류가 있어 수정처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