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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추석연휴 기간 센터 업무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9-04 17:12
  • 조회수 : 501

안녕하세요. 호야USA 입니다.



9월 12일~15일 추석 연휴 기간 업무 관련 안내 드립니다.

(미국 센터는 업무 정상 진행합니다.)


<연휴 기간 한국 업무 일정>


[우체국]

- 09월 11일(수)까지 정상 배송, 16일(월)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09월 11일(수) 특송센터 통관 완료 건 집하 업무 진행 - 평소보다 조기 마감 가능

- 연휴 전후로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11일 ~ 15일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및 발송 불가

- 연휴 전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관장]

- 09월 12일(목), 14일(토) 당직 근무

  

[대교 관세사]

- 연휴 기간 수입신고 및 CS 휴무

- 연휴 이후 순차적 처리 

 

[한국 고객센터]

- 휴무



추석 연휴 일정 관련 참고하시어 합산과세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