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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0 설 연휴 업무 관련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1-14 10:51
  • 조회수 : 536

안녕하세요. 호야USA 입니다.


 

1/24~1/27 설 연휴 기간 미국 및 한국 업무 진행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국센터]

- 미국 시간 24일(금) 에는 한국행 화물 발송은 진행되지 않습니다.(추후 주간 항공스케줄로 추가 안내 예정)

- 화물 입고 및 기타 업무는 정상 진행됩니다.


[우체국]

- 01월 23일(목)까지 정상 배송, 연휴 이후 28일(화)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연휴 기간 특송센터 집하업무는 일부 진행 예정

- 연휴 전 배송 물량이 많아 회수 등의 업무 접수 지연 예상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24일 ~ 27일 연휴기간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및 발송 불가

- 구정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ACE 통관장]

- 01월 24일(금), 27일(월) 당직 근무

 

[대교 관세사]

- 연휴 기간 수입신고 및 CS 휴무

- 연휴 이후 순차적 처리 

 

[한국 고객센터]

- 1월 24일(금),1월 27일(월) 휴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