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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0년 추석 연휴 및 한글날 업무 일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9-18 14:25
  • 조회수 : 442

안녕하세요. 호야USA 입니다.



09월 30일~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으로 해당 기간 업무 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

 

추석연휴로 인한 미국 센터 발송 일정은 항공편 스케줄이 확정되면 안내드릴 예정이며,

연휴기간 기존 항공편의 일정 취소와 추가 대체편 투입 등이 검토되고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우체국]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업무, 정상 배송, 10월 05일(월)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09월 30일(수) 특송센터 통관 완료 건 일부 집하 업무 진행, 10월 04일(일) 오후부터 집하업무 개시

- 10월 05일(월)부터 정상 업무 및 배송업무 진행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09월 28일까지 화물 접수진행: 28일 및 일부 접수건은 연휴 이후 배송 가능

- 09월 29일~ 10월 04일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불가

- 10월 05일 부터 정상 업무 진행 : 추선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관장]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근무

- 09월 30일(수), 10월 3일(토) 당직근무

 

[대교 관세사]

- 09월 30일 : 신고업무 진행, 별도 CS 전화업무 없음

- 10월 01일~10월 03일 : 휴무

- 10월 04일 : 신고업무 진행, 별도 CS 전화업무 없음

 

[한국 고객센터]

- 휴무

 

 *10월 09일 한글날 일정

우체국 :  집하업무 진행, 배달업무는 휴무

대신택배: 휴무

통관장: 당직근무

대교관세사: 수입신고 업무 진행

한국고객센터: 휴무 



추석 및 한글날 연휴 일정 관련 참고하시어 합산과세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