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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약관동의, 정보입력, 가입완료 단계 중 약관동의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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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가입이 가능니다. 고객님의 정보는 절대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S PLUS TRADING LLC (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HOYAUSA 배송대행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oyausa.co.kr) 이하HOYAUSA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 해외사서함서비스 (배송대행 서비스구매대행 서비스) ' 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효력과 개정)

 

1. ' HOYAUSA '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
이용자'라 함은 'HOYAUSA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 HOYAUSA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
회원'이라 함은HOYAUSA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HOYAUSA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HOYAUSA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
배송대행형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회원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이 HOYAUSA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HOYAUSA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
구매대행형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해외쇼핑사이트를 통해 소개된 해외에서 구매대행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가HOYAUSA에 수입대행을 의뢰하면HOYAUSA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이용자를 대신해 구매 및 결제를 하고 구매대행된 상품이 HOYAUSA가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되면이를HOYAUSA 책임으로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이용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
해외주소서비스'라 함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HOYAUSA이 해외에 물품 배송처로 활용될 수 있는 고유 해외주소(이하' HOYAUSA 주소'라 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HOYAUSA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경영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HOYAUSA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HOYAUSA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의 체결 
b.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c. 
이용자가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d. 
통관대행 서비스
e. 
기타HOYAUSA이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HOYAUSA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HOYAUSA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HOYAUSA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불한 서비스이용요금의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6 (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회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회원이 HOYAUSA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HOYAUSA 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시키는 순간 회사와 회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회원은 HOYAUSA 물류센터에 상품을 입고시킴과 동시에 서비스를 이용함에 동의하며그에 따른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의무가 부여됩니다
b.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신청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b.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c.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7(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HOYAUSA서비스를 제공하며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a. 동물은괴화폐의약품무기류인체의 일부포르노그래피정밀금속석재류냉장보관물품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가연성 위험물 등
b. 
수입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c. 
송장(Invoice) 부실기재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d.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e.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8 (회원탈퇴)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우 사이트를 통하여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회원탈퇴 처리합니다다만 HOYAUSA 는 선 출고 시스템으로 모든 배송비 및 납부 해 야할 비용 정산처리가 완료된 이후더 이상 출고될 배송 예정 건이 없을 경우에만 탈퇴가 가능 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이용자 계정에 대해 경고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정지,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9 (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 HOYAUSA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a. 무통장입금
b. PAYPAL 
결제

 

 10 (수신확인통지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HOYAUSA는 해외사서함과 해외쇼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계약을 체결합니다

1. 회사는HOYAUSA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HOYAUSA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7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11 (서비스 대상물품)

 

1.     회원이HOYAUSA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HOYAUSA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HOYAUSA' 는 회원에게 관세 등의 제세금 및 국제운송료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하고 회원은 제8조에 규정된 방법으로 해당 금액을 24시간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한국 도착 후 출고가 보류되며출고 보류 후 에는 1일에  $5씩 창고보관료가 회원에게 청구됩니다.

2. 회원이 전항의 기간 내에 금액을 서비스요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대금지급 확인 일까지의 기간에 대해 법정이자가 추가되니회원은 서비스 이용료를 반드시 정해진 시간 안에 지불해야 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물품이HOYAUSA 주소에 도착 후 출고 요청이나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아물품 도착 후 30일이 지나도 물품이 출고되지 않으면, HOYAUSA 는 해당상품의 도난훼손멸실 등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30일 이후에는 31일째는 $5  다음날부터는 하루에 $1씩 보관료가 추가 부과 됩니다. 45일 후에도 출고되지 아니하면해당상품을 임의대로 폐기 처분하게 됩니다.

4. 회원은 물품을 구매한 후 HOYAUSA 주소에 도착 전까지 배송신청서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회사는 최대 1개월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하며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도 위와 같은 상황으로 간주하여 위3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5. 회사의 HOYAUSA 주소에 도착한 물품에 대한 보관료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 회원의 물품 입고 후 30일 내에 출고되지 않으면 31일째는 $5 다음날부터는 1일당 $1씩 보관료 발생

b. 상품 출고 후 배송비 안내 후 24시간 안에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출고보류 후 국내 창고에서 하루에 $5씩 창고 보관료 발생

c. 회원은 상품수령 후 배송비와 수수료 입금이 24시간 이상 계속 지연되면정산되는 날까지의 법적이자 지불

6. 회사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회원의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하여 드리기 위해서 회사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재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7. 
출고보류 후 45일안에도 출고되지 않으면해당 제품은 이용자 동의 없이 폐기 처분 될 수 있습니다.

 

 12 (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복합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HOYAUSA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수입통관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2. 
회사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수수료 등 모든 수입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회사는 해당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모든 제반 비용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13 (반품 등)

 

1. HOYAUSA 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 HOYAUSA 에 접수 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HOYAUSA 에서 반송처리하며반송처리에 소요되는 비용 은 회원의 부담입니다.
2. 
회원은 HOYAUSA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또는 물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물품의 반송을 신청할 수 있으며물품이 한국으로 발송된 경우에는 반송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다만물품의 한국 내 배송완료 후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비용일체를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14 (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관세율표 개정세번분류 변경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HOYAUSA 배송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이라 함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15 (긴급조치)

 

1. 이용자가 위법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HOYAUSA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이용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가 존속됩니다
3. HOYAUSA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또한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며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의 불법적인 행태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다면 회원은 그 손해를 회사에 전액 배상합니다.
5. 
회사는 대형 물류센터로 하루에도 수백 건의 택배가 입 출고 됩니다이 과정에서 물품이 회사로 입고될 때 미국 택배사 직원들이 실제로는 회사의 입고 sign 을 받지 아니하고입고 sign 했다고 업무처리를 한 후에 배송은 제대로 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이와 같은 경우, HOYAUSA 는 정상적으로 입고된 건에 한하여 상품을 책임집니다.
제대로 입고되지 않은 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6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a. 성명
b. 
주민등록번호 / 개인통관번호
c. 
주소
d. 
전화번호
e. ID (
회원의 경우)
f.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g.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다만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c.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e.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활동(이메일 광고모바일 광고텔레마케팅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7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HOYAUSA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 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8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b. 
타인의 정보 도용
c. HOYAUSA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d. HOYAUSA
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게시
e. HOYAUSA
을 이용한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f. HOYAUSA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h. HOYAUSA 
의 명예를 공공연하게 훼손하며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i. 
탈세 및 관세법 위반 행위로HOYAUSA 에 손해를 입히는 행위

 

 19 (손해배상)

 

1. 회사는 이용자가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배송물품이 손상 또는 파손분실될 경우 이용자가 배송신청서에 기재한 총 구매비용(쇼핑몰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만 배상을 합니다.

2. 배송신청서에 기재한 총 구매비용과 쇼핑몰에서 결제한 금액이 상이할 경우 허위기재로 간주하여 배상금액에 대해 회사 자체 심의 후 책정된 금액에 대해 배상을 합니다.
3. 
1항과 관련물품의 분실에 대하여는 해외 쇼핑몰에서 이용자에게 발급한 배송추적번호 (트랙킹번호 / 수령자의 서명을 요구하는 방식이어야 함)를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하고배송추적번호(트랙킹번호)를 이용한 물품의 추적결과해당물품이 회사의 물류창고에 도착한 경우에 한하여 배상합니다.

 

 20 (연결 ''과 피연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HOYAUSA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2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3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회사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미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 05 1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당사가 본 사이트에서 수집한 정보를 활용하는 방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를 제출하기 전에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의 활용은 귀하가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된 규정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본 규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전부 게시됩니다.
귀하의 제공 정보가 활용되는 방식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본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 정보수집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우편 주소, 이메일 주소, 닉네임
-
선택항목 : 추천인(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셋째, 호야USA 아이디를 이용한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개인정보 추가 수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넷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 후 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시까지 입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서비스 이용자의 신분을 확인하고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의사를 확인하며, 이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결제대행 및 물품 배송(통관), 
배송대행 물품 배송(통관), 
요금 결제, 요금추심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호야USA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의사의 확인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시점부터 탈퇴 시점 까지 입니다. 다만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혹은 이용자가 직접 수정/삭제한 정보는 추 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 회사는 인터넷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첫째,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둘째,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셋째, 홈페이지에 게시한 호야USA 서비스 이용 약관이나 기타 회원 서비스 등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한 경우

·  넷째, 호야USA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다섯째,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여섯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들에게 제휴사등이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휴사등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등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현재 이용자와의 서비스계약 이행을 위하여 회사가 개인정보취급을 위탁하는 업체는 아래와 같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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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리 위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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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배송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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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배송업무

관세법인 우신(WOO SHIN CUSTOMS)

통관업무

PAYPAL

결제처리

 

■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호야USA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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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호야USA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호야USA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통신비밀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호야USA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호야USA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 성명 및 연락처

 

호야USA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 회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호야USA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8.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항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 호야USA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성명: ERIC KIM 
직책: 팀장 
전화번호: +82-70-4065-46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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