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2년 구정 연휴 업무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호야USA 입니다.

 

01월 30일~02월 02일은 구정 연휴 기간입니다.

현재 CJ 대한통운의 파업으로 우체국 택배 화물이 급증하여 집하, 배송에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전까지 파업이 장기화 될 경우 전체적인 택배 운송에 지연이 예상 되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명절 기간 업무 일정 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

 

[미국 센터]

- 미국 시간 01월 31일(월) 화물 발송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상세 일정은 주간 항공스케줄로 별도 안내 예정)

- 화물 입고 및 기타 업무는 정상 진행됩니다.

 

[한국 고객센터]

- 휴무

 

[우체국]

- 01월 29일(토)까지 정상 배송, 연휴 이후 03일(목)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특송센터 화물 집하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연휴 이후 03일(목)부터 다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1월28일(금) : 정상발송

1월29일(토) : 발송없음 / 배달처리

1월30일(일) ~ 2월 02일(수) : 설날연휴휴무

2월03일(목) : 정상발송

- 구정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2일 이상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ACE 통관장]

- 01월 29일(토), 02월 02일(수) 당직 근무

- 01월 30일(일)~02월 01일(화) 휴무

 

[대교 관세사]

- 01월 29일(토)/ 02월 02일(수) - 신고업무만 진행

- 01월 30일(일)~02월 01일(화) 휴무

 

연휴 기간 업무 일정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